[그랑블루] 할로윈 회화 주로 남캐 그랑블루

별로 기대안하고 보러갔는데 기쁨조:)
팬 서비스 죽여준다아아아!!
그리고 주인공의 어장 관리가 쩔어요 후덜덜
두고두고 볼려고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애들 박제해버립니다




깨 발랄 개 귀엽 쥬륵




하즈카시이가 박력 넘쳐서 박제
(결론 귀여워서)




완전 절박해 ㅠㅠㅠㅠㅠ
지그프리트 괴롭히지마라 주인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은근(?) 상냥 넘치는 엘모트 과자줄테니 이 닦는다고 약속까지 받아냄*▽*




시에테 없을 줄 알았는데 있었어! ㅠㅠㅠㅠ
과자주고도 괴롭힘당함...쥬륵



엄격 진지 근엄
반전 매력ㅋㅋㅋㅋ




베스라고 쓰고 밤피쨩이라고 읽음
베스가 말을 못 해서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워서 박제!



베스랑 셋트로 박제





갸오~



이거말고도 다들 짱짱 긔여웠숨^ㅁ^ 너무 많아서 못 올려요~
어차피 다들 자기 계정에 서 들으셨겠죠 ㅋㅋㅋ?

즈는 루시우스랑 알베르가 없는게 유일한 한
나..나도 듣고싶다구요..!!

그리고 앵간한 애 다 있었는데
알타이르가 없었습니다 금엄
너 이..나쁜 오노 디 ㅠㅠㅠㅠ



덧글

  • SBK 2015/10/30 10:18 #

    오노디가 없어서 좀 아쉬웠음 ㅠㅠㅠ그래도 오노유의 깨발랄한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ㅠㅠㅠ 이노우에씨의 도움 안 되는 중년 보이스도 최고ㅠㅠ 카리옷상의 탄게 사쿠라도 넘 귀엽고... 퍼시발의 터프함 쩌는 부끄러움이 최고 포인트인듯ㅋㅋㅋ 이번 할로윈 기대도 안 했는데 성덕들 폭사 중이겠네^_^
  • 2015/10/30 14:01 #

    영업영상 만들어도되겠어 다들 귀염터져섴ㅋㅋ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