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그랑블루] 크리스마스 스킨 귀여워 + 망국뒷북 그랑블루




크리스마스 스킨 예쁘게 잘나왔어요!ヽ(*´∀`)ノ
지팡이는 영 쓸일이 없어서 고민하다가
맘에 안들던 비숍을 갈아 엎었습니다.
이걸로 핵 지루한 슈발리에전이 보람 차져서 개이득!






오의는 선물상자 어택
스킨에 무기스킨도 고정되서
한여름에도 크리스마스기분을 한 것!(.....)





승리포즈 찍는다고 찍고보니
다크레이디가 팀킬 쩌네요!
이쁜애들 얼굴만 가려놨어요
자리옴겨야지!┌(┌^o^)┐



덤 뒷북 망국 소감
퍼시발이 테라이케맨이고 베인은 귀엽다ㆍㅂㆍ!


퍼시발한테 하우스 소리 듣고사는 베인
엔딩에서 애칭도 만들어보고 덤벼봤으나
폭력에 굴복했습니다. 지못미_(:3」∠)_



란짱은 4성에서 갑옷파괴를 시전해서 아쉬웠는데
새옷을 입혀줘서 아주 기뻐요(*´▽`*)



덤2 옥토얻음

오의 이쁨



덧글

  • SBK 2015/12/18 11:04 #

    으으 크리스마스 스킨 귀여워!! ㅠㅠㅠ 하우스 소리 듣고 사는 베인도 귀여웠음 ㅎㅎ 란쨩과 베인이 메인인 줄 알고 열어봤더니 테라 이케멘이 돋보이는 이벤트였습니다. 원 목표였던 구국도 했고 후속 이벤트도 했고 란쨩도 한계해방 됐으니 이제 남은 목표는 새로 판 테라 이케멘의 한계해방(...)!! 퍼시발 한계해방 될 때까지 달리셔요 ㅋㅋㅋ
  • 2015/12/18 19:50 #

    테라 이케멘의 한계해방!!!!!!과 사실 망국이벤 1등 공신 지그를 뽑는거죠.
    스킨..스킨이있는데 왜 쓰지를못하니!!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